언제 어디서나 매장 데이터 관리
간편한 매장 환경 설정
메뉴별 통계/분석 리포트 지원
고객 회원 관리
(포인트 적립)
직원관리 및 근태관리
메인화면
매출집계(매장&분류)
일 매출 통합내역
종합매출리포트
키오스크 이미지 설정
라벨프린트
언제 어디서나 매출과 정산을 그래프로 한눈에 확인 가능
일매출/주간/월간 매출
일일 유형별 통계
주간요약
월간 총계
POS, KIOSK, 배달, ORDER 프로그램 등
통합매출관리를 통한 효율적인 매장운영 가능
실시간으로 UP CLOUD 반영
01
규모에 맞는 매장 설정, 직원관리,
서비스메뉴, POS 레이아웃 등
그외 영업준비에 필요한 준비사항 설정
02
입고, 출고 관리를 동시에 POS와 관리 시스템을 연동.
재고 변동 관리와 입고, 출고 내용을 확인 가능
세계 최대 아마존 Cloud서버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관리를 통해
매장 내 포스에 개인정보를 남기지 않습니다.
초기 구축비 없이 사용료만으로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