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태블릿을 활용한 대기 고객 관리 시스템
줄서기, 대기 고객 관리에 소요되는 인건비를 절감하고,
고객 정보를 편리하게 등록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기접수
고객이 직접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웨이팅(대기)을 신청합니다.
접수알림
접수된 휴대폰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고객호출
점원이 포스에서 고객을 호출하면
자동으로 입장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카페, 패스트푸드점, 푸드코트, 식당, 약국, 병원, 은행 등 사용
메시지에 맞는 알림톡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알림톡은 'UP알리미'의 잔여 포인트가 있어야 발송할 수 있습니다.점원은 고객을 찾거나 부를 필요 없이
순서에 맞게 UP포스에서 호출 버튼만 누르면
고객에게 자동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호출 후 일정 시간 내 고객이 입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외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매장을 위해 다국어 번역을 지원합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 설정이 가능하도록
편리한 사용자 설정화면을 제공합니다.
UP알리미로 발송된 대기현황을 통해 실시간 웨이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태블릿
UP웨이팅 (S/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