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웨이팅

IMU

UP웨이팅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활용한 대기 고객 관리 시스템

고객 대기 관리

줄서기, 대기 고객 관리에 소요되는 인건비를 절감하고,
고객 정보를 편리하게 등록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편의성 & 만족도 증대, 대기 시간 단축

운영 방법

대기접수
고객이 직접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웨이팅(대기)을 신청합니다.

접수알림
접수된 휴대폰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고객호출
점원이 포스에서 고객을 호출하면
자동으로 입장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카페, 패스트푸드점, 푸드코트, 식당, 약국, 병원, 은행 등 사용

다양한 알림톡 템플릿 제공

메시지에 맞는 알림톡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알림톡은 'UP알리미'의 잔여 포인트가 있어야 발송할 수 있습니다.

POS에서 실시간 대기리스트 확인

점원은 고객을 찾거나 부를 필요 없이
순서에 맞게 UP포스에서 호출 버튼만 누르면
고객에게 자동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대기 자동 취소

호출 후 일정 시간 내 고객이 입장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외국인 손님도 사용 가능

외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매장을 위해 다국어 번역을 지원합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쉽고 편리한 연결 설정

누구나 쉽게 사용 설정이 가능하도록
편리한 사용자 설정화면을 제공합니다.

웨이팅 현황 조회 제공

UP알리미로 발송된 대기현황을 통해 실시간 웨이팅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웨이팅(S/W)를 무료로 지원합니다.

웨이팅 시스템 패키지 제공 (옵션)

스탠드

태블릿

UP웨이팅 (S/W)